보도자료

Press Release

보도자료

제목 [2019 대한민국 브랜드대상] 프리미엄 티 하우스, 흑화당
작성일자 2019-08-30




2019카페&디저트 시장에 새로운 돌풍을 일으킨 주역 흑화당이 27일 서울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 프랜차이즈 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카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흑화당은 한국과 대만의 공동대표가 운영하며 맛과 퀄리티 모두를 만족시킨느 프리미엄티&디저트 전문 브랜드다. (주)우남F&C가 론칭한 '흑화당'은 흑당아이스크림, 흑당커피, 곤약버블티 등 특별한 메뉴들을 한국인 정서에 맞게 재해석하여 선보이고 있다. 엄선된 재료로 기본을 채우고 특별함을 더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여 소비자에게 큰 인기와 신뢰를 얻고 있다.



흑화당의 시그니처 메뉴는 ▲흑당 버블에 밀크가 더해진 '흑당 버블 밀크티'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에 쫄깃한 흑당 버블을 더한 '흑당 버블 아이스크림' ▲식용장미와 버블밀크티가 어우러진 '장미 버블 밀크티' ▲향긋한 플라워티에 생과일이 더해진 '과일꽃차' 등이 있으며, ▲고퀄리티 수제 브랜드 '몽샹82'의 수제 누가크래커도 함께 판매 중이다.


흑화당은 흑당 돌풍에 이어 신제품 개발에도 열정을 더해 최근 새롭게 출시한 곤약 버블 시리즈(패션후르츠곤약버블티, 청포도곤약버블티, 자몽곤약버블티)도 고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현재 한국은 물론 해외 각종 대중매체에서도 호평을 받으며 일본에 흑화당 해외 1호점을 오픈하여 1시간씩 줄서서 기다려 맛보는 매장으로 만들어 성공적으로 해외진출을 시작했고, 일본 도쿄와 오사카에 연달아 오픈하며 호평을 얻고 있다. 앞으로 말레이시아, 미국, 캐나다, 두바이, 싱가폴 등의 매장도 오픈할 예정이다.


◆매체: 한경비즈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