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Press Release

보도자료

제목 오감만족 '흑당버블'…카페&디저트 시장 '새바람'
작성일자 2019-10-01



흑화당, 대한민국 미래경영대상 수상

(주)우남에프앤씨가 운영하고 있는 흑화당은 한국과 대만의 공동대표가 운영하며 맛과 퀄리티 모두 만족시키는 프리미엄 티&디저트 전문 브랜드다. 커피 일색이었던 카페 시장에서 벗어나 흑화당은 흑당 버블 밀크티, 흑당 버블 아이스크림, 흑당 커피, 곤약 버블티 등 특별한 메뉴들을 한국인 정서에 맞게 재해석하여 선보이며 한국 카페시장에 흑당 돌풍을 일으킨 주역으로 떠오르고 있다. 엄선된 재료로 기본을 채우고 특별함을 더한 다양한 메뉴를 최상의 맛과 퀄리티로 선보여 소비자에게 큰 인기와 신뢰를 얻고 있다.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 파워코리아가 주관한 '2019 대한민국 미래경영대상'에서 '프랜차이즈 부문 대상'을 수상한 흑화당의 시그니처 메뉴는 흑당 버블에 밀크가 더해진 '흑당 버블 밀크티',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에 쫄깃한 흑당 버블을 더한 '흑당 버블 아이스크림', 식용장미와 버블 밀크티가 어우러진 '장미 버블 밀크티', 향긋한 플라워 티에 생과일이 더해진 '과일꽃차' 등이 있으며, 고퀄리티 수제 브랜드 '몽샹82'의 수제 누가크래커도 함께 판매 중이다.

흑화당은 신제품 개발에도 열정을 다해 최근 새롭게 출시한 곤약 버블티 시리즈 (패션후르츠 곤약 버블티, 청포도 곤약 버블티, 자몽 곤약 버블티, 망고 곤약 버블티)또한 고객들의 폭박적인 호응으로 제2의 돌풍을 만들어 내고 있다. 곤약 버블티 시리즈는 꼬들꼬들한 곤약 버블의 식감과 상큼한 과일음료의 궁합을 최대로 살려 씹는 맛까지 맛있는 건강한 과일음료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흑화당 관계자는 "새로움, 즐거움, 건강, 맛, 이 4가지 모두를 고객에게 전달하여 흑화당의 디저트를 먹는 시간만큼은 세상 가장 행복한 시간으로 만들고 싶다는 생각으로 모든 메뉴 하나하나에 정성을 담아 만들고 있다"고 전했다. 이 외에도 흑화당은 국내 업계 최초로 흑당 버블을 고객이 보는 앞에서 직접 졸여내 고객의 눈, 코, 입을 모두 만족시킨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현재 흑화당은 서울 홍대 본점을 시작으로 전국 백화점과 로드샵으로 매장을 확대해 나가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해외 각종 대중매체에서도 호평을 받으며 일본에 흑화당 해외 1호점을 오픈, 2시간을 줄 서서 기다려 맛보는 매장으로 만들며 성공적으로 해외 진출의 첫 단추를 끼웠다. 이것을 발판으로 앞으로 일본, 말레이시아, 미국, 필리핀, 싱가포르, 호주 등 해외시장에서 매장을 늘려나갈 계획이다. 흑화당 관계자는 "2019 대한민국 미래경영대상 프랜차이즈 부문 대상 수상에 힘입어 앞으로도 최상의 맛과 최상의 퀄리티를 제공하는 흑화당이 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발전해나가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매체: 뉴스워커
◆기사 원문보기: http://www.newsworker.co.kr/news/articleView.html?idxno=432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