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Press Release

보도자료

제목 흑화당, ’극강의 부드러움’…밀크티 신제품 6종 출시
작성일자 2019-10-25



프리미엄 티하우스 흑화당이 슬슬 쌀쌀 해지는 계절에 맞춰 부드러움 한껏 담아낸 신제품 ‘마블밀크티’ 와 스노우폼 밀크티’ 를 선보였다. 우선 신제품 마블밀크티는 한번에 여심을 저격할 수 있는 돋보이는 비주얼을 가진 제품으로써 아름다운 대리석 문양의 음료로 크림의 풍부한 맛을 한껏 느낄 수 있는 흑화당의 신제품이다. 맛은 타로, 녹차, 초콜릿으로 부드러운 크림과 조화를 이루는 맛으로 구성되어 있다.

스노우폼 밀크티는 소복이 올라온 눈꽃 크림 거품으로 따뜻하고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두가지 제품 모두 밀크티 제품으로 부드럽고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점에서 여성 고객들의 취향과 입맛을 충분히 고려한 제품이다.

또한 프리미엄 티하우스 흑화당에서 최초 진행하는 이벤트 프로모션으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볍거나VS 달콤하거나’ 투표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프로모션 이벤트는 흑화당의 곤약버블티와 대표 메뉴인 흑당버블밀크티 두가지 제품 중 하나를 선택하는 투표 이벤트로써 참여한 고객에게 흑화당 기프티콘과 50%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흑화당 공식 홈페이지 내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흑화당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와 별도로 리그램하여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매체: 폴리뉴스
◆기사 원문보기: http://www.polinews.co.kr/news/article.html?no=427656